그냥 사는 이야기

[미드] Friday Night Lights(고화질 구함) 본문

잡담/미드/영화

[미드] Friday Night Lights(고화질 구함)

없다캐라 2010. 10. 25. 06:41
반응형

Friday Night Lights

My Best 미드인 하우스에 이어 어떤 미드를 추천해볼까 생각했었는데 몇 후보가 있었다. 어느 정도 맘속에 정해둔 건 있었는데,

8월 즈음 봤나? 별생각 없이 남들 추천작 중 Friday Night Lights를 보고 나서 잠을 아껴가면서 광풍으로 본 드라마고 주저 없이 이걸 추천하게 되었다.

이제 이 녀석도 나의 베스트이다. 나의 애정도가 하우스 못지않다.

고등학생 미식축구 이야기!

본격 미식축구 드라마

이 드라마는 미식축구 이야기이다. 제목은 매주 금요일 저녁 미식축구 시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. 텍사스 딜런이라는 동네는 이런저런 이유로 미식축구를 아주 격하게 사랑하는 동네다.

여기서 주인공인 코치와 학생들이 만들어내는 이야기이므로 당연히 스포츠 드라마이지만 시합 내용은 어찌 보면 내 기준으로 볼 땐 아주 짧다. 난 최소 에피 2개당 한 번씩은 꼬박꼬박 시합 보여줄 줄 알았다. 그것도 아주 거칠고 박진감 넘치고 디테일하게.

그런데 시합도 핵심만 좀 보여주고 그냥 설렁설렁 보여준다. (내 느낌엔) 기대와는 달랐지만 정작 보여준 건 감동 이상이었다. 내 바람대로 시합만 장창 보여줬다면 좋은 드라마가 안되었을 거다. 시즌 4까지 다 봤지만 난 아직도 미식축구 룰도 모르겠다.

이 드라마는 성장드라마지만 하이틴 내용을 주로 다루지는 않는다. 그냥 많은 일들과 갈등과 기쁨과 슬픔을 현실적으로 보여주며 많은 어려움을 해결하는 선의의 의지들을 곳곳에 보여주는 아주 교육적인 내용인데...

이렇게 재미없게 설명하다니... 내 능력으로는 설명 불가능이다.

아무튼 내가 추천하는 거 챙겨 볼 사람 없겠지만 이 드라마 너무 사랑스럽다.


고화질 파일(720p 이상) 같이 공유하실 분?

시즌 4에 5개 에피밖에 못 구했는데 고화질 파일 너무 안구해지네요. 이 드라마는 많이 없나 봅니다. 정말 재미있는데~

암튼 고화질로 가지고 계신 분은 연락 주세요. 자막 싱크도 다 맞춰드릴게요.

Comments